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슈취타' BTS 정국·지민, 美 여행 예능 론칭.."총체적 난국" [슈취타]

  • 이승훈 기자
  • 2023-11-04
방탄소년단 정국, 지민이 여행 예능을 선보인다.

4일 오후 유튜브 채널 'BANGTANTV'에는 '[슈취타] EP.21 SUGA with 정국 Ⅱ'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슈취타'에 두 번째로 출연하게 된 정국은 솔로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지민과 미국에 간 이야기를 털어놨다. 슈가는 "최근에 지민과 미국에 가지 않았냐. 촬영할 때 나한테 전화하지 않았냐. 그때 뭘 찍은 거냐"라며 "내가 지민이한테 들은 거는 '형 저 내일 미국 가요. 정국이랑 술 마시러 미국 가요'라고 하더라. 다음날 캠핑하면서 전화가 왔다. 그게 뭐냐"라고 물었다.

정국은 "예전에 촬영하다가 지민이 형이 '정국이랑 여행 예능 하면 재밌을 것 같다'고 했다. 나도 '좋다'고 했는데 이후 흐지부지하게 끝났다. 그러다 갑자기 촬영이 잡혔다. 지민이 형이 와서 너무 웃겼다. 총체적 난국이었다"라며 새 여행 예능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그러자 슈가는 "지민이 뭔가 짠한 게 있다"라며 웃었다.


지난 3일 오후 1시 첫 솔로 앨범 'GOLDEN'을 발매한 정국은 4일 오전 9시 기준으로 영국, 독일, 프랑스, 캐나다, 일본 등 77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찍었다. 타이틀곡 'Standing Next to You'는 그리스, 폴란드, 카타르 등 71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올랐다.

4일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GOLDEN'은 발매 당일 214만 7389장이 팔렸다. 발매된 지 3시간 만에 100만 장 팔려 일찌감치 '밀리언셀러'로 자리했고 5시간 만에 판매량 200만 장을 돌파, 곧바로 '더블 밀리언셀러'로 직행하며 가뿐히 3일자 한터차트 '일간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