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다인이 생일을 맞이한 근황을 알렸다.
이다인은 5일 "행복한 생일 보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ks for all your blessings with love"라는 글을 올렸다.
이와 함께 그는 스태프들에게 생일 축하를 받으며 기뻐하는 모습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스태프들은 "생일 축하합니다~" 노래를 불렀고, 이다인은 수많은 꽃다발과 선물, 케이크 사이에서 일명 '슈퍼스타컷'의 주인공으로 웃음짓고 있었다.
이다인은 최근 남편인 가수 이승기와 임신 소식을 알려 또 한번 기쁜 소식을 전한 바. 이다인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이다인 배우에게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라며 "현재 이다인 배우는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내년 2월 찾아올 축복을 맞이할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승기 소속사 휴먼메이드 측도 이날 "이승기 씨 가정에 찾아온 귀한 생명의 소식을 전하고자 한다"라며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내년 태어날 새 생명을 기다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승기 씨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길 바란다"라며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는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승기, 이다인은 지난 2021년 5월부터 공개열애를 시작했다. 이후 두 사람은 올해 4월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한편 이다인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금토드라마 '연인'에서 유길채(안은진 분)의 친구 경은애 역을 맡아 촬영 중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