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제로베이스원, '♥제로즈' 마음 녹일 시간..오늘(6일) 미니 2집 발매

  • 이승훈 기자
  • 2023-11-06
보이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순도 100%'의 몰입과 뜨거운 열정으로 제로즈(팬덤명) 마음을 녹인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MELTING POINT (멜팅 포인트)'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CRUSH (가시)'는 드럼 앤드 베이스(Drum & Bass)와 저지 클럽(Jersey Club)의 리듬 위에 제로베이스원만의 다채로운 감성이 하이브리드된 강렬하고 파워풀한 곡이다. 제로즈의 사랑으로 꿈을 찬란하게 피워낸 아홉 멤버가 이제는 제로즈를 위해 더 단단한 존재가 되어 그들을 끝까지 지키겠다는 다짐을 노랫말에 담았다. 결연한 맹세와도 같은 제로베이스원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강렬한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사랑에 빠진 아홉 멤버가 등장, 나를 구원해 준 널 지키겠다는 용감한 약속을 다이내믹한 카메라 움직임으로 그려냈다. 교복을 입은 현실 속 모습과 기사를 연상케 하는 제복을 입은 상상 속 모습이 교차되며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현실과 상상을 오가는 다양한 CG 효과를 비롯 제로베이스원의 에너제틱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군무도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신보에는 앨범명과 동명으로 사랑으로 얼어붙어 있던 마음이 녹아 내려가는 과정을 표현한 설렘 가득한 'MELTING POINT', 너의 손을 잡고 새롭게 펼쳐진 세상을 향해 뛰어들겠다는 의지를 담은 'Take My Hand (테이크 마이 핸드)', 함께 노래하고 춤추는 우리만의 세상을 노래한 'Kidz Zone (키즈존)', 수고 많았던 하루와 밤을 위로하는 제로베이스원 표 자장가 'Good Night (굿나잇)'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5곡이 수록됐다.

미니 2집 'MELTING POINT'는 지금 이 순간, 제로베이스원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를 각 곡에 담아냈다.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로 '청춘의 찬란함과 그 이면의 불안정함'이라는 테마를 통해 내면의 이야기에 집중했다면, 제로즈의 믿음으로 '녹는점(MELTING POINT)'에 도달한 아홉 멤버는 단단한 자기 확신을 바탕으로 직접 행동에 나선다.

순도 높은 얼음이 0도에서 녹는 것처럼, 아홉 멤버는 '순도 100%'의 몰입과 열정을 담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새로운 세계를 펼쳐 나가고, 찬란한 비주얼로 무장해 다시 한번 리스너들의 마음을 녹일 계획이다.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로 발매 단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에 직행한 이들은 일찌감치 신보 선주문량도 170만 장을 넘기며 2연속 밀리언셀러 등극을 예고, '5세대 아이콘'의 명성을 이어간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