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찬원, 끝없는 나눔..10월 가왕전 상금 150만원 기부

  • 한해선 기자
  • 2023-11-06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가수 이찬원이선한스타 10월 가왕전 상금 150만 원을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이식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금일(06일) 밝혔다.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앱 내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보며 앱 내 미션 등으로 응원을 하고 순위대로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선한스타를 통해 총 4,652만 원의 누적 기부 금액을 달성한 가수 이찬원은 최근 문제부 장관 표창 수상과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첫 정규앨범 'ONE'(원)의 타이틀 곡 '풍등'으로 베스트 뮤직 봄 부문을 수상한 바 있으며, '톡파원 25시', '불후의 명곡',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 방송에서 꾸준히 활약을 하고 있다.

가수 이찬원의 이름으로 지원될 이식비 지원사업은 만 18세 미만에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난치병 진단을 받은 만 25세 이하의 환아를 대상으로 수술비 및 이식비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환아를 대상으로 지원하고 있는 지원사업으로, 환아 가정에 경제적 부담을 덜고, 안정적인 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의 홍승윤 이사는 "환아들을 생각하고 후원해주는 따듯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 따듯한 마음과 열정으로 음악과 선행에서 널리 알려지고 있는 가수 이찬원의 앞으로의 활동을 응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 보건복지부에 등록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질환 어린이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및 긴급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헌혈 캠페인, 소아암 어린이 쉼터 운영 등 다양한 사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