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서장훈, 순자산 2조? "전국 각지서 돈 꿔 달라 연락 와"[짠한형]

  • 김지은 기자
  • 2023-11-06
전 농구선수 서장훈이 자기 재산과 관련된 소문으로 인해 피해를 본다고 밝혔다.

6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선 '열 번째 짠 서장훈 EP.11 짠한형 능욕하는 안취 거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전 농구선수 서장훈이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서장훈은 '얼마가 있어야 먹고 살 정도라고 생각하냐'라는 정호철의 질문에 "어마어마하게 돈이 있어야 하는 건 아니다. 우리나라에서 순자산 2조가 있는 분이 전국민중에 한 30명이 될까 싶다. 근데 내가 2조가 있겠냐"며 자신의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이어 그는 "(가끔 믿는 분들이 있어서) 피해가 있다. 전국 각지에서 편지가 오고 연락이 온다. 돈 꿔달라고"라며 곤란한 표정을 지었다.

그러면서 "제발 저 말고 동엽이 형이나 호동이 형한테 편지를 보내라. 왜 자꾸 나한테만 보내나. 방송에서 만날 이야기하는 건 내가 건물이 있고, 2조가 있다고 하니까"라며 답답함을 호소했다.

또 그는 "본인들이 놀리고 좋아한다. (놀리는 사람들) 자기들은 거지냐. 상식적으로 이분들이 방송을 얼마나 오래 했냐. 유명해도 나보다 훨씬 유명하고 광고도 많이 찍는다. 내가 농구 해서 돈을 얼마나 벌었겠냐"며 강호동을 저격해 웃음을 안겼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