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콘서트 이어 '깜짝 가을 운동회' 예고.."축구장 급구"[스타이슈]

  • 한해선 기자
  • 2023-11-07

가수 임영웅이 영웅시대에게 편지를 남겼다.

임영웅은 7일 팬카페에 "좋은 아침이에요!"라며 장문의 편지를 작성했다.

그는 "근처 초등학교에서는 운동회로 아침부터 시끌시끌ㅎㅎ 창문 밖으로 구경 중이에요. 공연이 끝나고 난 뒤 쉬는 날들은 정말 달콤한 휴일이네요. 여러분들을 콘서트에서 만나 뵐 생각에 설레며 준비하던 게 진짜 진짜 어제 같은데
벌써 서울 콘서트 6회를 끝내고 대구에서 만날 날을 기다리고 있네요"라며 최근 자신의 단독 콘서트를 회상했다.

임영웅은 "제가 보낸 시그널이 좀 약했는지, 다들 예상치 못하신 것 같은데요~!!ㅋㅋㅋ 드디어 제가 주제 파악을 살짝 해보았습니다. 무려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여러분들과 신나게 놀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기쁜 소식을 전했다. 이와 함께 그는 "축구하는 거 아니구요 제 본업이요"라고 익살을 떨기도.

임영웅은 "저도 상암 공개 영상을 여러분들과 보려고 안 보고 있었는데, 너무나 벅찬 감동으로 눈물이 날 지경이었어요. 제가 처음 등장할 때보다 더 큰 괴성(?)으로 환호해 주시는 모습에 정말 벅차고, 행복해서 미친 듯 소리 지르고 싶었으나 바로 나가서 노래해야 하니 참았습니다. 여러분~ 행복하시죠? 저도 너무 행복합니다! 지금 당장 남은 콘서트만 해도 아직 설레는데ㅎㅎ 여러분과 함께라면 정말 우주까지도 갈 것 같아요. 늘 기적을 만들어주시는 우리 영웅시대 정말 존경하고, 사랑합니다!"라고 고백했다.


그는 이어 "사실 얘기 나온 김에 진짜 한번 여러분들 모시고 더 추워지기 전에 가을 운동회 삼아 축구도 해볼까 했는데 여러분들이 워낙 크시니 수용할 수 있는 일반인 축구장이 없더라구요.. 얼마나 오실지 예상도 안 되고해서 큰 축구장 빌려주실 분 급구합니다"라고 깜짝 운동회 계획을 밝혔다.

끝으로 임영웅은 "여러분! 날이 점점 추워집니다! 일교차가 심하니 꼭 겉옷 잘 챙겨 다니세요.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운동 꼭 하시구요~! 나건내챙은 계속하셔야 합니다! 아시겠죠? 기적 그 자체 영웅시대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오늘도 건행"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10월 27일부터 28일, 29일, 11월 3일부터 4일, 5일까지 KSPO DOME에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서울 공연을 개최했다. 임영웅의 대구 콘서트는 11월 24일과 25일, 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열리며,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12월 8일, 9일, 10일에 개최된다.

임영웅은 2024년 5월 25일, 26일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콘서트를 예고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