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기안84 대상 굳히기 간다!..'태계일주3' 日 편성→26일 첫방

  • 윤성열 기자
  • 2023-11-06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이하 '태계일주3')가 오는 26일 첫 선을 보인다. 약속대로 연내 안방 컴백을 확정했다.

7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태계일주3'는 오는 26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할 예정이다. '일요일 예능' 절대 강자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와 또 한 번 진검승부를 벌일 전망이다.

'태계일주'는 태어난 김에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이뤄나가는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의 세계 여행기를 다룬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벌써 세 번째 시즌을 맞았다. 지난 1월 종영한 시즌1은 페루 아마존 일대와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사막 등을 여행하는 남미 여정을, 지난 8월 막을 내린 시즌2는 다채로운 문화가 공존하는 인도 여행을 담아 큰 반향을 일으켰다.

시즌3 여행지는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로 결정됐다. 기안84는 지난달 말 유튜버 덱스와 빠니보틀, 배우 이시언과 함께 마다가스카르 여행을 마치고 귀국했다. '태계일주' 4인방이 함께 여행을 다녀온 것은 시즌3가 처음이다. 각각 시즌1과 시즌2에 출연한 이시언과 덱스의 만남이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마다가스카르에서 촬영을 끝내고 돌아온 제작진은 시즌3 첫 방송일을 확정하고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극사실주의 여행을 표방하는 '태계일주'는 올해 MBC 예능의 대표 히트 상품이다. 기행에 가까운 일들을 벌이며 예측불허한 전개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선사한 기안84는 '태계일주'와 '나 혼자 산다' 등 MBC 간판 예능에서 보여준 활약에 힘입어 올해 'MBC 연예대상' 대상 유력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시즌3까지 성공적으로 안방에 안착한다면 사실상 '어대기'(어차피 대상은 기안94) 굳히기에 들어갈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치열한 시청률 경쟁이 예상되는 일요일 황금시간대 편성된 '태계일주'의 세 번째 여정이 해피엔딩을 맞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