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눈부신 자태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미국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정국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캘빈클라인'이 2023년 가을, 겨울 컬렉션 론칭을 기념한 '뮤직 & 패션 나이트 인 도쿄' 이벤트에 참석한 정국의 모습이 담겨있다.
첫 번째 비하인드 컷은 도쿄 이벤트를 앞두고 정국이 가장 좋아하는 가을 스타일을 고르는 모습으로 장식됐다.
정국은 진청색이 돋보이는 팬츠와 양털 재킷을 입고 힙하고 트렌디한 무드를 물씬 풍겼다. 또 정국은 앞머리를 덮은 헤어와 내추럴한 매력으로 청초한 미소년 비주얼을 자랑했다.
두 번째 도쿄 행사장으로 향하는 정국은 독보적인 피지컬의 전신 비율로 마치 런웨이를 잇는 모델의 포스를 자아냈다. 또한 베이직한 상·하의 청색 패션에도 극강의 우아함과 화려한 광채를 내뿜으며 '글로벌 팝스타'이자 '월드클래스 대세 아이콘'의 아우라를 제대로 느끼게 했다.
더불어 행사장 포토월에서 여유로운 자신감을 뿜어내며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 치명적인 눈빛 그리고 물오른 고품격 섹시미까지 두루 발산했다.
이와 함께 선이 예술적인 이목구비, 베일 듯한 턱선 등으로 신이 빚은 듯한 현실감 없는 조각 미남의 면모를 보이며 보는 이들에게 황홀함과 감탄을 안겼다.
한편, 정국은 유럽 최대 음악 시상식 '2023 MTV 유럽 뮤직 어워드'(Europe Music Awards)(이하 '2023 MTV EMA')에서 '베스트 송'(Best Song)과 '베스트 K-팝'(Best K-Pop) 2관왕을 한국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수상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