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BTS 정국·뉴진스·아이브 출연할까..'2023 MAMA' 측 "논의 중"

  • 강남=김노을 기자
  • 2023-11-08
'2023 MAMA AWARDS'에서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 뉴진스, 아이브의 무대를 볼 수 있을까.

8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에스제이쿤스트할레에서 '2023 마마 어워즈'(2023 MAMA AWARDS, 이하 '2023 MAMA') 미디어데이가 진행된 가운데, 호스트 전소미와 박찬욱 엠넷 사업부장, 이선형 컨벤션콘텐츠기획팀장, 이영주 PD, 신유선 PD, 이형진 PD가 참석했다.

앞서 공개된 1차, 2차 라인업에는 에이티즈, INI, JO1, NiziU, RIIZE, 동방신기, xikers, ZEROBASEONE, &TEAM, BOYNEXTDOOR, EL7Z UP, 엔하이픈, (여자)아이들, 케플러, LE SSERAFIM, 세븐틴, 스트릿 우먼 파이터2,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이름을 올렸다.

다만 방탄소년단(BTS) 정국, 뉴진스, 아이브 등 올해도 활발히 활약한 팀들의 이름이 빠져 아쉬운 반응도 나오는 상황.

이에 대해 박 사업부장은 이날 "(출연 관련) 논의는 하고 있다. 결정이 되면 공식적으로 말씀을 드리겠다. 지금은 말씀드리기 어렵다"고 확답을 피했다.

국내 시상식 최초로 도쿄 돔에 입성하는 '2023 MAMA' 호스트는 배우 박보검과 가수 전소미다. 전소미는 첫째 날인 챕터 1의 진행을 맡으며, 2017년부터 대표적인 호스트로 함께하고 있는 박보검은 둘째 날인 챕터 2의 진행을 책임진다.

한편 '2023 MAMA'는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일본 도쿄 돔에서 개최된다.
강남=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