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휘브 진범 "씨제스 신인 부담감? 자신감 넘쳐..강점은 퍼포먼스"

  • 상암=김노을 기자
  • 2023-11-07
그룹 휘브(WHIB, 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가 데뷔 자신감을 드러냈다.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 공개홀에서 휘브의 싱글 1집 '컷-아웃'(Cut-Ou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허브는 데뷔 전 씨제스 스튜디오의 신인 육성 프로그램인 '메이드 인 씨제스'(made in cjes) SNS를 통해 다양한 자체 콘텐츠와 커버 영상으로 K-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씨제스 스튜디오에서 13년 만에 론칭하는 그룹으로도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날 진범은 "오랜 시간 연습했기 때문에 부담감도 있지만 철저한 연습을 했다고 생각해서 부담감 보다는 자신감이 넘치는 상태"라고 자신했다.

그러면서 "휘브는 퍼포먼스가 강점"이라며 "댄스 포지션을 맡고 있는 멤버가 3명이나 되기 때문이다. 또한 8명의 보컬이 조화를 이뤄 그것 역시 강점이다"고 말했다.

휘브의 데뷔 앨범인 '컷-아웃'은 '여러 가지 색의 도화지를 잘라 붙여 하나의 작품을 만들어내듯 휘브만의 색을 가진 하나의 작품(앨범)을 만들기 시작하겠다'는 뜻이다. 팀명이 가진 정체성을 고스란히 녹여낸 '컷-아웃'은 블랙(BLACK)을 의미하는 파워풀하고 와일드한 분위기의 '뱅!'(BANG!)과 화이트(WHITE)를 상징하는 청량하고 유쾌한 에너지를 담은 곡인 '디지'(DIZZY)가 더블 타이틀로 수록됐다.

한편 휘브의 싱글 1집 '컷-아웃'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상암=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