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병헌♥' 이민정, 둘째 성별 딸이다.."믿기지 않아" [★FOCUS]

  • 이승훈 기자
  • 2023-11-08
배우 이민정이 둘째 아이의 성별을 공개했다.

8일 오후 이민정은 개인 SNS에 "친구들의 서프라이즈에 깜짝 놀라서 들어오는 제 걸음걸이는 아직 아들 엄마 같지만 둘째는 딸 맞대요^^ 믿기지 않음"이라며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어 이민정은 "나오면 확인해보고 알려드릴게요 (Feat. 태명은 버디. Birdie 와 Buddy 이중적인 의미)"라며 벌써부터 남다른 딸사랑을 자랑했다.

앞서 이민정은 지난 8월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이민정이 최근 둘째를 임신했다"라고 공식 인정했다. 정확한 출산 시기는 공개하지 않았다.


이민정의 임신은 첫째 아이 이후 8년 만이다. 그는 지난 2013년 이병헌과 결혼해 2015년 첫 아들인 준후 군을 품에 안았다. 이후 둘째 아이의 성별은 딸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이민정, 이병헌 부부는 결혼 10년 만에 슬하에 1남 1녀를 두게 됐다.

현재 이민정은 태교에 전념 중이지만, 지난 1월 개봉한 영화 '스위치'를 통해 코믹 연기의 정석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올 하반기 티빙 오리지널 '빌런즈' 공개도 앞두고 있다. '빌런즈'는 초정밀 위조지폐 '슈퍼노트'를 둘러싼 악인들의 피 튀기는 충돌과 대결을 그린 범죄 드라마다. 이민정 이외에도 유지태, 곽도원, 이범수 등이 출연한다.

극중 이민정은 위조지폐계 최고의 아티스트 한수현 역을 맡았다. 희망 없이 살아가던 중 위조지폐 제작자 양도사를 만나 기술을 전수 받고 최고의 위폐 제작 아티스트로 거듭나는 인물이다. 또한 5년 전 제이(유지태 분)가 설계했던 프로젝트 때문에 인생이 송두리째 흔들리는 캐릭터로 응징의 순간을 기다리던 그 앞에 제이가 다시 나타나며 욕망의 소용돌이 속으로 뛰어들게 된다.

이병헌은 지난 8월 개봉한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이후 현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 시즌2' 촬영에 한창이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