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찬원의 '풍등' 뮤직비디오가 700만 뷰를 달성하며 인기를 빛냈다.
지난 2월 20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풍등' 뮤직비디오는 11월 8일 기준 700만 뷰를 넘어섰다.
이찬원 첫 정규 앨범 'ONE' 타이틀곡 '풍등'은 연인 간의 사랑 이야기를 풍등이라는 소재로 드라마틱하게 표현한 곡이다. 에스닉한 악기와 바람 소리는 떠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고조시켰다.
이찬원은 뮤직비디오에서 풍등이 비치된 무대에서 옅은 푸른색과 금장 장식의 검은색 퓨전 한복을 번갈아 착장 하며 무대를 연출해 고풍스러움과 세련미를 더했다.
이찬원은 영상 시작부터 눈을 지그시 감고 감정선을 잡았고 애잔한 눈빛으로 주먹을 꼭 쥐는 등 연인을 잡고 싶은 마음을 절제된 동작으로 표현했다.
이찬원은 특유의 애절한 중저음 감성 보이스로 떠난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섬세하게 표현해 감동을 자아냈다.
이찬원은 첫 정규앨범 'ONE'으로 한터 차트 초동 집계 기준 총 57만 여장의 판매 기록을 세우며 남자 솔로 가수 역대 6위를 차지했다.
한편 최근 친환경 세제 '슈가버블'과 지역 소주 '참소주' 광고 모델로도 입지를 다지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