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미 "라면 5봉→17봉..방송하며 양 늘었다" 히밥 뺨치는 대식가 [토밥좋아]

  • 윤성열 기자
  • 2023-11-10
유튜버 아미가 지칠 줄 모르는 강력한 '먹방'(먹는 방송)을 선보인다.

10일 티캐스트 E채널에 따르면 오는 11일 방송되는 E채널 예능 프로그램 '토요일은 밥이 좋아'(연출 이영식)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유튜버 히밥과 함께 강남구 맛집을 찾아 여행을 떠난 아미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돈가스 집의 전 메뉴를 모두 맛본 멤버들은 딱새우회를 한 번도 먹어본 적 없는 아미를 위해 제주도산 딱새우와 츠모토식 숙성법으로 유명한 횟집을 방문했다. 아미는 "처음 먹어봤지만 (딱새우가) 정말 내 입맛에 딱 맞다"라며 접시 위에 놓인 딱새우를 무서운 속도로 하나하나 쓸어 담기 시작했다.

히밥은 지친 기색 없이 음식을 즐기는 아미를 보며 "어렸을 때는 지금보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지 않냐. 그때는 식비를 어떻게 해결했냐"라고 질문했다. 아미는 "주로 뷔페를 다녔다. 거기는 모든 음식이 다 있지 않냐. 뭐든 다 오래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1~2시간 정도 본전을 뽑고 나오고 그랬다. 먹방 하기 전보다 양이 더 늘었다"고 답했다.

이어 "먹방 하기 전에는 라면 5봉지 그 정도 밖에 못 먹었다. 그런데 방송하다 보니까 점점 늘어나더라. 그래서 결국 17봉지까지 늘어나더라. 요즘은 조금 더 준 것 같다"라며 히밥도 놀랄 '대식가' 면모를 뽐냈다. 감탄사를 연발하던 히밥은 "먹으면 배가 부르긴 불러?"라고 재차 질문했고, 아미는 "적당히 먹고 끝낸다. 배 터질 때까지 먹지는 않는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마지막 식사를 모두 마친 아미와 히밥은 X세대팀 김숙, 현주엽과 합류해 돼지, 소, 오리 즉석 대패 고기 3종으로 대미를 장식하기 위해 이동했다. 오는 11일 오후 5시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