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휘브, 데뷔 첫 주부터 완벽 무대..빛나는 비주얼 [음악중심]

  • 최혜진 기자
  • 2023-11-11
보이 그룹 휘브(WHIB, 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가 뜨거운 무대로 추위를 녹였다.

휘브는 11일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인 '컷-아웃'(Cut-Out)의 더블 타이틀곡 '뱅!'(BANG!) 무대를 선보였다.

감각적인 멜로디로 시작된 '뱅!'은 점점 고조되어 파워풀한 리듬으로 이어졌다. 중독성 넘치는 음악과 후렴구의 휘파람 소리, 휘브의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듣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했다.

특히 휘브의 출중한 비주얼과 노련한 애티튜드가 눈길을 끌었다. 눈부신 화이트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한층 더 빛나는 미모를 자랑한 휘브는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제스처로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휘브는 지난 8일 데뷔 앨범 '컷-아웃'으로 컴백했다. 팀명 휘브(WHIB)는 WHITE와 BLACK의 합성어로, 세상에 존재하는 수많은 컬러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의미와 수많은 색 중 휘브만의 색깔을 찾아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더블 타이틀곡 '뱅!'은 블랙을 상징하는 다크하고 강렬한 매력을 담았고, '디지'(DIZZY)는 화이트로 톡 쏘는 탄산음료같이 청량하고 경쾌한 매력을 보여주는 곡이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