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한혜진 "홍천 500평 별장=꿈의 집, 5배 줘도 안 팔 것"[피식쇼]

  • 김나연 기자
  • 2023-11-12
모델 한혜진이 강원도 홍천의 500평 별장에 대해 밝혔다.

12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는 '한혜진에게 기안84의 연예대상 수상 가능성을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한혜진은 모델 활동 당시를 회상하며 "뉴욕을 근간으로 활동했다. 2006년부터 2009년까지 있었는데 파티도 안 가고, 클럽도 안 가고 맨날 한인타운에 가서 한국 음식 사서 집에 오고 아니면 한국 서점에 갔다. 그때 책을 제일 많이 읽은 것 같다"고 밝혔다.

키 크는 법에 대해서는 "이른 저녁에 침대로 가서 잠을 많이 자야 한다. 그리고 많이 먹으면 된다"고 했고, 이용주는 "솔직히 말하면 유전자다"라고 덧붙여 공감을 샀다.

또한 한혜진은 다이어트에 대해서도 밝혔다. 그는 "나는 절대 한 종류의 음식만 먹지 않는다. 또 중요한 게 점심, 저녁, 안주 메뉴를 정하기 전에 생각을 많이 해야 한다"고 말했다.

최근 강원도 홍천의 별장을 공개한 한혜진은 "내가 그 홍천 별장을 일주일에 3일씩은 간다. 거기 가서 청소하고 술 마신다. 인테리어도 내가 다 했다. 문고리부터 조명까지 모든 걸 내가 다 골랐다. 1년 반이 걸렸고, 정말 힘들었다"고 전했다.

되팔 생각도 있냐는 질문에는 고개를 저었다. 그는 "5배를 더 줘도 안팔 거고, 10배는 고민해 볼 것"이라고 농담하며 "집을 팔 계획 같은 건 없다. 왜냐면 내 꿈의 집이고, 가족 집이다.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고른 거다. 근데 CCTV도 많고, 금방 익숙해진다"고 말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