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미란이, 6개월 만에 신곡 발표..14일 새 싱글 'Kiss Me Now' 공개

  • 윤성열 기자
  • 2023-11-14
래퍼 미란이(MIRANI)가 6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미란이는 14일 오후 6시 새 싱글 'Kiss Me Now'를 공개한다. 신보는 지난 5월 첫 정규 앨범 'The Drift' 이후 6개월 만이다.

'Kiss Me Now'는 마이애미 베이스에 밝은 무드가 특징인 곡으로, 사랑하는 상대에게 호기심을 드러내며 다가가는 모습을 담았다. 미란이는 곡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는 무겁지 않은 보컬, 랩을 통해 서로가 가까워지는 순간을 표현했다.

미란이는 이번 싱글에서도 작사, 작곡에 참여해 래퍼로서 폭넓은 역량을 보여줬다. 이 외에도 과카(Kwaca)가 작곡, 편곡에 Paige Garabito가 작곡, 작사에 함께했다.

미란이는 앞서 자신의 SNS 계정에 키스 마크가 찍힌 의문의 남성과 차 안에서 손을 잡고 있는 티저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앨범 재킷에서도 함께 거울을 바라보며 다정하게 셀카를 찍는 모습으로 설렘을 전했다.

한편 미란이는 프로듀싱 팀 그루비룸(GroovyRoom)이 수장으로 있는 앳에어리어에서 활동 중이다. 지난 2020년 싱글 '명탐정'으로 데뷔한 후 엠넷 경연 프로그램 '쇼미더머니9'에서 힙합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싱글 'Daisy', 'Lambo!'와 EP 'UPTOWN GIRL' 등을 발표하며 활동했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