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세 아이 아빠' 장혁 '살림남' 합류..26년 만에 최초 집 공개 [공식]

  • 윤성열 기자
  • 2023-11-15
배우 장혁이 '살림남'에 출연한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제작진은 15일 "장혁이 '살림남'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장혁은 최근 '살림남' 첫 촬영을 마쳤다. 장혁은 '살림남'을 통해 데뷔 26년 만에 최초로 본인의 집과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장혁은 '살림남'을 통해 시청자들이 깜짝 놀랄 만한 관심사들을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평소 자기 관리 '끝판왕'으로 알려진 장혁의 반전 면모까지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그간 어디서도 보기 어려웠던 장혁의 리얼한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 장혁이 아닌 인간 장혁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았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혁은 1997년 드라마 '모델'로 데뷔 후 26년 동안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하며 사랑받았다. 특히 2010년 KBS 2TV 드라마 '추노'를 통해 연기대상을 수상했고, 이후로도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 '아이리스2', '운명처럼 널 사랑해', '보이스', '돈꽃', '패밀리'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했다.

장혁은 지난 2008년 6월 무용수로 활동하던 2살 연상의 아내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장혁의 일상은 오는 22일 '살림남'을 통해 첫 공개된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