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렌트' 김호영 "전 세계 최장수·최고령 엔젤, 마지막 시즌 될 것"

  • 코엑스=김나연 기자
  • 2023-11-15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21년간 출연한 '렌트'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15일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뮤지컬 '렌트'의 프레스콜이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로저 역의 장지후 백형훈, 마크 역의 정원영 배두훈, 미미 역의 김환희 이지연, 엔젤 역의 김호영 조권, 콜린 역의 윤형렬, 모린 역의 전나영 김수연, 조앤 역의 정다희 배수정, 베니 역의 구준모가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렌트'는 푸치니의 오페라 '라보엠(La Boheme)'을 현대화한 작품으로 뉴욕 이스트 빌리지에 모여 사는 가난한 예술가들의 꿈과 열정, 사랑과 우정, 그리고 삶에 대한 희망을 그린 작품.

엔젤 역을 맡은 김호영은 "2002년에 오디션을 통해 '렌트'로 데뷔하게 됐다. 이번에 연출가들과 얘기하면서 '네가 전 세계에서 최장수, 최고령 엔젤인 것 같다'고 하더라. 그런 부분에 있어서 자부심을 가져도 된다는 얘기를 해주셨다"며 "이번 시즌에 처음 데뷔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고, 어떤 부분에서는 엔젤로서 '렌트'는 이번 시즌이 마지막일 것 같다. 그래서 더 애정을 갖게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시즌에 합류한 조권 씨처럼 엔젤 역할에 찰떡인 후배 배우들이 나왔으면 한다. 아무리 좋은 역할이라도 제가 부여잡고 있는 것보다 자리를 내주는 것도 선배의 미덕이라는 생각이 든다. 그래서 인수인계를 잘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렌트'는 내년 2월 25일까지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공연된다.
코엑스=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