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6기 영철 "상철, 나를 팔아서 다른 여자 만났다..성의가 저격으로"

  • 윤상근 기자
  • 2023-11-15


'나는 솔로' 16기 영철이 16기 상철에 대한 여성 편력 폭로를 전했다.

16기 영철과 변혜진은 15일 유튜브 채널 '뉴스잼'을 통해 그간 자신들을 향해 불거진 여러 이슈에 대해 해명하는 모습을 보였다.

영상에서 두 사람은 16기 상철과 변혜진의 열애 이슈에 이어 최근 겪었던 16기 상철과의 비하인드를 전하며 다소 충격적인 언행을 언급했다.

변혜진은 16기 상철로부터 16기 영철과 사귀냐는 질문을 받았다고 밝히고 "화보를 찍은 관계고 뭐가 없었다. 이 사람이 나한테 고마워서 밥이나 산다고 하는 정도다 라고 말했는데 어떻게든 제 입에서 영철을 좋아하는 말을 듣고 싶은 사람마냥 똑같은 질문을 단어를 바꿔가며 말했다. '네 이상형과 비슷한 거 아니야? 너가 좋아하는 사람이 영철 아니야?'라고 묻고 그랬다. 이게 맞다고 답을 해야 끝날 정도로 집요하게 질문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16기 영철은 "가스라이팅이다. 정작 나한테는 대놓고 얘기 못한다. 나한테 얘기를 명확하게 했으면 난 명확하게 해준다"라고 말했다.

16기 영철은 "상철에게 지금 와서 배신감을 느끼는 게 뭐냐면 다른 사람들한테 들은 내 내용은 자기가 인기가 많아서 내가 서울 양아치처럼 붙어다녔던 것뿐이란다. 그말을 듣고 굉장히 서운했다. 네가 서울을 모르니까 내가 태우고 다녔던 건데. 그런 식으로 나와서 얘기하고 성의가 지속되면 특권인 줄 안다. 성의는 성의로 갚아야 하는 건데 성의가 저격으로 왔다"라고 말했다. 이어 "생각이 짧은건지 아예 한국에 안 들어오려고 하는 건지 내가 알고 있는 거를 얘기하면 어떻게 하려고 이렇게 하는 건지 상당히 조심해야 될 사람이 조심하지 못하는 행동이 아쉽다"라고 지적했다.

특히 16기 영철은 "16기 상철은 나를 팔아서 다른 여자를 만났다"라고 또 다른 폭로를 하기도 했다.

16기 영철은 "여자 A가 있고 B가 있는데 B를 만나고 있는데 'A에게는 영철이 올거야. 영철이 와서 저녁 먹을거야'라고 말하고 나는 모르고 있는데 전화를 한다. 어디로 오라고 하는데 B랑 있으니 오라고 해서 갈수밖에 없는 상황인 거였다. 그런데 A한테는 영철을 만나기로 한거다. 그러고 나서 B가 온거야. 라고 얘기를 하는 거다. 나는 이 사람들이 둘이 있는 걸 방해하고 싶지 않아서 안 가는 건데 이 사람한테는 내가 꼭 가야만 하는 사람이 된 거다. A는 당연히 영철과 같이 있는데 B가 온 것이다"라고 말했다.

변혜진도 "내게 했던 얘기가 '오늘 영철 만난다. 미국 가기 하루 전날인데 다른 여자가 와서 조인하기로 했어. 마지막 인사 한다고' 라고 했는데 알고 보니 그게 아니었다"라고 덧붙였다. 16기 영철은 "내가 여자를 다 붙여주는 사람이 돼 있다. 진짜 여자가 없어서 화보를 찍지 못해서 변혜진에게 요청할 정도였는데 내가 여자가 많은 것처럼 이야기하고 다니고 그런 소문이 나고 상철은 그렇게 주변에 또 얘기하고 다니고"라고 말했다.


변혜진은 "다시 16기 상철과 잘 지낼 생각이 전혀 없다. 사람을 정말 인격적으로 모독하는 말들도 많이 들었고 입 밖으로 꺼낼 수 없는 상처되는 말들도 많이 했고 사람을 사람으로서 보지 않는 사람과는 굳이 관계를 유지할 필요는 없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른 분들을 통해 뜨겁게 만났다는 말을 하는 것도 그렇고 본인이 만났던 여자들을 안 좋게 얘기하는데 정신병이 있다던지 그 사람이 작정하고 꼬셨다던지, 본인이 만났다고 했는데도 그 사람을 안 좋게 평가하는 거를 봤을 때 나에 대한 얘기들도 그거보다 더 심했으면 심했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변혜진은 방송 말미 "방송을 통해서 좋은 이미지로 또 한국 여자를 만나려고 하는게 내게 제보를 주셨던 분 또한 새벽에 2시간 동안 고민 상담을 하면서 힘들어했고 똑같이 나도 힘들어했고 또 똑같은 피해자들이 생기는 걸 원치 않는다"라며 "이 방송을 통해 좋은 이미지로 꾸며진 이 사람한테 더 이상 속는 사람이 없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16기 영철도 "마지막까지 형 대우를 해주고 싶다. 여기서 더는 이 사태를 조용히 끝내면 내 입에서 더이상 뭐가 더 나가진 않을 것"이라며 "만약 그런 상황이 되다 보면 그때 가서는 형과는 끝이 될 거다. 그런 상황이 안 왔으면 좋겠다"라고 답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