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빌리 츠키, '쇼! 챔피언' MC 유종의 미..눈물 어린 인사 "덕분에 성장"

  • 최혜진 기자
  • 2023-11-16
'쇼! 챔피언' MC로서 약 9개월간 프로그램을 이끈 걸 그룹 빌리(Billlie) 멤버 츠키가 스페셜 스테이지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츠키는 지난 15일 방송된 MBC M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 500회 특집에 출연했다.

츠키는 '쇼! 음악중심'에서 그간 '달나츠'로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를 이뤘던 걸 그룹 우아!의 나나와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몄다. 두 사람은 NCT U의 '베이비 돈트 스톱'(Baby Don't Stop)을 선곡, 부드럽지만 힘 있는 춤선을 뽐내며 환상적인 호흡을 과시했고, 치명적인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또한 츠키가 속한 빌리 무대도 펼쳐졌다. 빌리는 싱글 1집 '사이드-비 : 메모얼스 오브 에코 언씬'(side-B : memoirs of echo unseen)의 타이틀곡 '댕! (호커스 포커스)'(DANG! (hocus pocus)) 무대로 강렬하면서도 파워풀한 칼군무를 선보였다.

츠키와 빌리 멤버 문수아와 함께 지난 2월 8일 나나와 함께 '쇼! 챔피언'의 7대 MC로 발탁됐다. 이후 9개월 만에 MC 자리에서 하차하게 됐다.

이와 관련해 츠키는 "2월부터 '쇼! 챔피언'의 MC로 활약해 왔는데 그동안 옆에서 도와주신 분들 덕분에 많이 성장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빌리로서, 또 츠키로서 열심히 활동할 테니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눈물 어린 하차 소감을 전했다.

한편, 빌리는 신보로 미국과 영국, 일본, 싱가포르 등을 포함한 전 세계 10개 지역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TOP5에 진입하며 '글로벌 대세' 수식어에 걸맞은 성장세를 입증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