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하선 "'동이' 이후 13년 만 사극 출연..'마마고'=인현왕후+하이킥"

  • 김노을 기자
  • 2023-11-17
배우 박하선이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17일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3 여섯 번째 단막극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극본 위재화)의 기자간담회가 진행된 가운데, 함영걸 PD와 배우 박하선, 김주헌이 참석했다.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는 조선 어느 고을의 한 선비가 자신의 아내와 마당쇠의 밀회를 맞닥뜨리며 시작되는 코믹 로맨스다. 최설애 역을 연기하는 박하선은 '동이' 이후 13년 만의 사극 출연이며, 남편 이정열 역을 맡은 김주헌 또한 마당쇠와 아내의 밀회를 의심하는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박하선은 "단막극을 몇 번 찍어봤는데 시간적으로 정말 힘들다. 그래서 고민을 했는데 제목부터 '이 발칙한 제목은 뭐지?' 싶어서 너무 재미있고 끌렸다. 대본을 다 읽고 안 할 수가 없더라. 다른 사람이 하는 걸 보면 안 되겠다 싶었다"고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제가 오랫동안 사극을 찾아 헤맸는데 '동이' 속 인현왕후만큼 좋은 작품을 하고 싶었다. 그런데 이번 드라마가 바로 인현왕후 플러스 '하이킥' 같았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한편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는 오는 18일 오후 11시 25분 방송된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