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마마고' 김주헌 "첫 사극+코미디 도전, 힘들지 않았다"..박하선과 웃음 배틀까지

  • 김노을 기자
  • 2023-11-17
'마마고' 배우 박하선과 김주헌이 사극 케미스트리를 자부했다.

17일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3 여섯 번째 단막극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극본 위재화)의 기자간담회가 진행된 가운데, 함영걸 PD와 배우 박하선, 김주헌이 참석했다.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는 조선 어느 고을의 한 선비가 자신의 아내와 마당쇠의 밀회를 맞닥뜨리며 시작되는 코믹 로맨스다. 최설애 역을 연기하는 박하선은 '동이' 이후 13년 만의 사극 출연이며, 남편 이정열 역을 맡은 김주헌 또한 마당쇠와 아내의 밀회를 의심하는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김주헌은 "코미디를 하고 싶었다"며 "대본을 받아서 쭉 보는데 정말 재미있더라. 쭉 읽히면서 영상화 되는 게 좋은 대본이라고 생각하는데 이 드라마가 그랬다. 너무 설레서 재미있게 찍고 싶었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사극이 처음이라는 김주헌은 "상투를 틀거나 하는 게 너무 어색하더라. 촬영 첫날 혼란이 컸는데 그 외에는 힘든 게 하나도 없었다"며 웃었다.

이에 박하선은 "굉장히 재미있는 분이다. 웃기는 욕심이 있는 분이라 우리 둘이 배틀을 했다. 위기감을 느꼈다. 사극이 처음인 줄 몰랐다"고 김주헌과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한편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는 오는 18일 오후 11시 25분 방송된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