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정현 "시母, 친정어머니 돌아가시고 더 잘 챙겨주셔"[편스토랑]

  • 김노을 기자
  • 2023-11-17
'신상출시 편스토랑' 배우 이정현이 시어머니를 위해 정성 가득 밥상을 준비한다.

1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이정현은 딸 서아의 육아를 자주 돕고, 친정어머니처럼 자신을 아껴주는 시어머니를 위해 특별한 음식을 만든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이정현은 남편, 딸 서아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주방에 들어섰다. 이정현의 시어머니가 방문하기로 한 것이다. 이정현은 시어머니를 위해 법성포 보리굴비를 꺼냈다.

밥도둑 보리굴비의 등장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군침을 꼴깍 삼켰다. 하지만 이정현은 '만능여신'답게 뻔한 보리굴비와 녹차밥 대신 특별한 '보리굴비 리소토'를 만들었다.

과거 맛집에서 먹어 본 기억을 떠올려 만들었다는 이정현의 보리굴비 리소토에 감탄이 쏟아졌다. 잠시 후 이정현의 시어머니가 도착했다. 이정현의 시어머니는 며느리가 만든 음식을 맛보고 감탄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시어머니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이정현의 정성 가득 밥상이 궁금하고 기대된다.

이정현의 시어머니는 이정현에게 "시아버지 생신 때는 양식으로 한 상을 준비해 주고, 내 생일에는 한식으로 준비해 주지 않았느냐. 너무 예쁘게, 맛있게 먹었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이정현의 시어머니는 며느리가 정성껏 차린 생일밥상에 감동받아, 사진을 찍어 메신저 프로필 사진으로 설정해 뒀다는 후문이다.

이정현은 늘 다정하게 챙겨 주시는 시어머니에 대해 "친정어머니가 돌아가시고, 그 이후로 더 엄마처럼 챙겨주신다"라며 "주말에 찾아 뵈면 친정집 간 것처럼 맛있는 음식을 해 주신다. 너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17일 오후 8시 30분 방송.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