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안 믿긴다" 피프티 피프티 키나, 빌보드 뮤직 어워드 참석 [스타이슈]

  • 안윤지 기자
  • 2023-11-19
그룹 피프티 피프티 멤버 키나가 빌보드 뮤직 어워드 참석 소감을 밝혔다.

빌보드 측은 19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린 '2023 빌보드 뮤직 어워드' 파티에 참석한 아티스트와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전속계약 분쟁으로 인해 홀로 참석하게 된 키나는 "내가 지금 여기 있는 게 믿겨지지 않는다"라고 기쁜 마음을 표했다. 또한 "시상식에 참석할 수 있어 기쁘다. 함께 해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앞으로 피프티 피프티의 활동에 대해 묻자, 그는 "우릴 서포트해주시는 분들에게 돌아가고 싶다"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키나는 가장 좋아하는 곡을 묻자, 해리 스타일스의 'falling'을 언급했다. 그러자 MC도 동의하며 "나도 좋아한다"라고 답했다.

피프티 피프티는 이날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23 빌보드 뮤직 어워드' 시상식에 '톱 듀오/그룹 부문'과 '톱 글로벌 K팝 송' 부문에 후보 지명됐다. 키나를 제외한 세 멤버 새나, 시오, 아란은 소속사 어트랙트와 전속계약 분쟁 중 계약해지 통보를 받아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참석할 수 없게 됐다.

올해 빌보드 뮤직 어워드는 비대면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키나는 프라이빗 파티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