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세븐틴 디노, 한층 더 짙어진 분위기..솔로 믹스테이프 콘셉트 포토 공개

  • 이승훈 기자
  • 2023-11-20
보이 그룹 세븐틴의 디노가 첫 솔로 믹스테이프 'Wait' 콘셉트 포토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세븐틴 공식 SNS에 디노의 솔로 믹스테이프 'Wait' 콘셉트 포토 3장을 게재했다. 콘셉트 포토에서는 디노의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와 짙어진 눈빛이 눈길을 끈다.

디노는 우수에 찬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거나 꽃다발을 쥔 채 하늘을 바라보며 그윽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는 또한 쏟아지는 햇빛 아래 소파에 기대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으로 시크한 매력을 드러내 첫 번째 솔로 믹스테이프 'Wait'를 통해 드러낼 디노의 새로운 면모에 기대가 쏠린다.


'Wait'는 디노의 새 면모를 발견할 수 있는 곡으로 디노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역량을 마음껏 펼쳐냈다. 진심을 담아 쓰고 부른 곡인 만큼 'Wait'를 통해 '아티스트' 디노의 면모를 엿볼 수 있으며, 그 어떤 곡보다도 디노의 진솔한 모습을 뚜렷하게 느낄 수 있다.

'Wait'는 27일 오후 6시(한국시간)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등 세계적인 음원 사이트와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공개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