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6기 옥순, 부모 재력→성형 루머에 입 연다..썸남도 고백 "알아가는 중" [물어보살]

  • 최혜진 기자
  • 2023-11-20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이하 '물어보살')에 ENA, SBS플러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옥순(가명)이 출격한다.

20일 방송되는 '물어보살' 242회에서는 옥순이 스포츠카를 타고 화려하게 등장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서장훈은 '물어보살' 역사상 가장 밝은 표정으로 옥순을 맞이했다. 이에 이수근이 "옛날에 만났던 분인가?"라고 의문을 품자 서장훈은 "이 분을 모를 수가 없어"라며 "'나는 솔로' 레전드 편"이라는 설명과 함께 잇몸 만개 웃음을 보였다.

옥순은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들이 크게 화제가 되면서 자신에게 "양악을 했다", "턱을 깎았다", "명품 쇼핑백으로 허세 부린다" 등의 악성 댓글이 달렸고, 이에 수많은 의혹과 오해들을 풀고자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찾았다고 밝혔다.

또한 옥순은 현재 자신의 고민과 함께 이혼, 연애, 집안 재력에 관한 이야기들을 풀어냈다. '나는 솔로'에서도 밝힌 바 있는 두 달 만의 속전속결 결혼과 한 달 반만의 이혼 이야기, 등장부터 시선 강탈한 스포츠카와 연관된 상상을 초월하는 부모님의 재력, 이수근이 "그건 믿는다"라며 사실을 보장한 양악 수술에 대한 이야기까지 옥순을 둘러싸고 있던 수많은 의혹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서장훈이 "'나는 솔로'에 나오기로는 집이 유복하다고?"라고 묻자 옥순은 "아버지가 80년에도 OOO 억을 버셨다"라며 억 소리 나는 집안 재력을 공개했다. 또한 "고등학교 때 하루 용돈이 OOO 원"이라고 부연하기도 했다.

옥순은 양악 수술에 대한 루머도 언급했다. 그는 "'나는 솔로' 촬영 당시 아파서 지금보다 10kg 빠져서 갔다"며 "턱 원래 작았지, 깎은 적 없다"고 해명했다. 이수근은 "그건 믿는다. 가난한 집 애들이 하관이 발달한다"라며 자신의 가난하던 어린 시절과 비교했다.

특히 옥순은 '나는 솔로' 다른 출연진과의 연애에 관한 잘못된 소문을 언급하며 "그분 말고 새로 만나는 분이 있기는 하지만 아직 사귀는 건 아니고 알아가는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수근은 "아직 솔로라는 얘기지?"라며 옥순에게 내년에 있을 보살팅에 출연한 것을 권유했다.

한편 옥순이 출연하는 '물어보살' 242회는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