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뮤직인더트립' 윤지성·이진혁·이대휘, '여우비' 최초 공개

  • 최혜진 기자
  • 2023-11-21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가 'Y2L'의 신곡 '여우비'를 최초로 공개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뮤직인더트립' 마지막 회에서는 윤지성과 이진혁, 이대휘가 고령에서 열린 버스킹 무대를 통해 'Y2L'의 신곡 '여우비'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버스킹 무대를 앞두고 세 사람은 직접 관객들의 위치로 가 음향을 미리 확인하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준다. 리허설을 마친 윤지성과 이진혁, 이대휘는 현장에 있던 제작진들의 신곡 칭찬에 안도하다가도 'Y2L'의 첫 데뷔 무대라며 긴장한 모습도 드러낸다.

무대를 또 다른 소통 창구라고 생각하며 긴장을 풀던 세 사람은 본격적으로 팬들로 꽉 찬 무대에 올라선다. 이후 이들은 본방송을 본 사람들만 맞출 수 있는 퀴즈 쇼를 진행하는 등 팬들과 또 다른 추억을 만든다.

'배로투어'를 하면서 느낀 감정을 신곡 '여우비'에 녹여낸 이들은 환상적이었던 고령의 여행과 닮은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 윤지성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시작된 신곡은 이대휘의 묵직한 보컬, 이진혁의 담백한 랩까지 더해져 환상의 하모니를 낸다.

윤지성과 이진혁, 이대휘의 청량미 가득한 버스킹 무대는 이날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뮤직인더트립' 마지막 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