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SM 남매 뭉쳤다..웬디X은석 '트롤: 밴드 투게더' 韓 더빙 참여

  • 윤성열 기자
  • 2023-11-21
걸 그룹 레드벨벳의 웬디와 보이 그룹 라이즈의 은석이 애니메이션 '트롤: 밴드 투게더'에 목소리로 출연한다.

21일 수입, 배급사 유니버설 픽쳐스에 따르면 웬디와 은석은 '트롤: 밴드 투게더'에서 한국어 더빙을 맡는다. '트롤: 밴드 투게더'는 형제 간의 불화로 해체한 최고의 아이돌 그룹 브로존의 완벽한 재결합을 위한 '파피'와 '브랜치'의 여정을 다룬 뮤직 어드벤처다.

지난 2021년 애미메이션 '트롤: 월드 투어'로 영어 더빙, 한국어 더빙 연기를 모두 소화한 웬디는 '트롤: 밴드 투게더'에서 '파피' 역으로 다시 한번 시리즈에 합류한다. 이번 작품에서 대세 아이돌 그룹 브로존을 재결합시킬 열혈 팬으로 변신해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은석은 브로존의 황금막내 '브랜치' 역을 맡는다.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로 팬들에게 사랑 받은 은석은 '트롤: 밴드 투게더'를 통해 노래부터 연기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함께 공개된 'K-트롤 프로필'은 K-트롤들의 팀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어 기대를 더한다. '파피'의 키 컬러인 핑크, '브랜치'의 키 컬러인 블루 의상을 입은 웬디와 은석은 트롤 미니어처를 들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두 남매가 '트롤: 밴드 투게더'를 통해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트롤: 밴드 투게더'는 오는 12월 20일 개봉한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