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곽범, '전현무 집합' 공개.."녹화 때마다 옥상으로"[가요광장][종합]

  • 이경호 기자
  • 2023-11-21
곽범이 전현무의 '집합 사건'을 밝혔다.

21일 오후 방송된 KBS 라디오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 나선 곽범과 미래소년 손동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두 사람은 DJ 이은지와 함께 출연하고 있는 '서치미'에 대해 이야기했다.

손동표는 "'서치미'가 재미있다, 신선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라며 주변 지인들의 반응을 전하기도 했다.

플레이어가 '찐친'을 사칭하는 '시치미단'의 방해를 넘어 '찐친'을 찾아야 하는 프로그램으로 뭉친 세 사람은 서로에 대한 첫인상을 밝혔다. 손동표는 "곽범 형과 같은 대기실을 쓰는데 인사를 처음 나누고 이후 정적이었다. 서로 낯을 가려서 되게 비슷하다는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촬영이 끝나고 많은 생각에 잠겼다. 천재들 사이에 있는 갓 태어난 병아리 같았다. 그냥 할 답변도 너무 웃기게 잘 살려서 배우고 싶었다"라며 첫 촬영 후 소감을 더했다.

여기에 곽범은 "저는 현무 형한테 집합 당했다. 녹화 때마다 맨날 옥상으로 오라고 한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이은지는 "그렇게 장난칠 정도로 호흡이 좋다"고 어깨를 으쓱거리며 '서치미'의 팀워크를 자랑했다.

또한 '이 게스트 오면 싱크로율 100%으로 이 사람인 척할 수 있다'라는 질문에 곽범은 "이창호 씨가 나오면 그 사람이 되어버릴 수가 있다"라며 자신만만해했다. 이에 이은지는 "한석규 씨랑 똑같다"라며 성대모사를 요청했고, 곽범은 "기존의 한석규 선배님 성대모사랑 좀 다른 게 웃음을 좀 넣는다"라고 설명하고는 웃음 반, 대사 반의 신개념 성대모사를 선보여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경호 기자 | sk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