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영파씨, 데뷔 첫 화보..'K-팝신 청개구리'의 당찬 포부

  • 최혜진 기자
  • 2023-11-21
걸 그룹 영파씨(YOUNG POSSE, 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가 데뷔 첫 화보를 통해 반전 매력을 뽐냈다.

앳스타일은 21일 영파씨와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영파씨는 파스텔 톤의 캐주얼 룩에 리본 아이템 등으로 트렌디함을 더했다. 청량한 무드 속 무대 위 발칙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보여준 것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탁월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영파씨는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데뷔곡 '마카로니 치즈'(MACARONI CHEESE)를 처음 들었던 소감, 무대를 준비하면서 특별히 기억에 남았던 에피소드 등에 대해 솔직하게 답했다. 멤버들은 영파씨에 대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젊은 에너지를 가진 팀"이라고 소개한 뒤, "'영파씨'라는 단어에 파열음과 된소리가 들어가다 보니까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각오도 밝혔다. 리더 정선혜는 "독특하고 여태 없었던 색깔, 'K-팝씬 청개구리'라는 이름으로 나온 만큼 계속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거고, 새롭기만 한 게 아니라 같이 즐길 수 있는 무대를 만드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지아나는 "저희의 다양한 매력을 많이 보여주려는 이 초심 잃지 않고 정상까지 꾸준히 올라가는 팀이 되겠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영파씨는 최근 첫 EP 앨범 '마카로니 치즈' 활동을 성료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