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엔하이픈, 日레코드대상 특별국제음악상 "감격스럽다"[공식]

  • 윤상근 기자
  • 2023-11-21

아이돌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제65회 일본 레코드대상' 수상자로 이름을 빛냈다.

22일 일본 레코드대상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제65회 빛난다! 일본 레코드대상'(이하 '일본 레코드대상') 특별국제음악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로써 엔하이픈은 역대 이 부문 수상자 중 데뷔 후 최단기간(3년)에 상을 받은 아티스트가 됐다.

엔하이픈은 소속사 빌리프랩을 통해 "일본 레코드대상의 특별국제음악상이라는 영예로운 상을 받게 돼 감격스럽다. 앞으로 많은 분들의 기억에 남는 아티스트, 또 전 세계 팬 여러분께 사랑과 감사함을 전하는 엔하이픈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일본 레코드대상'은 일본작곡가협회에서 주최하는 음악 시상식으로, 1959년에 시작돼 일본에서 가장 오랜 전통과 권위를 갖는 시상식이다. 이 시상식은 매년 12월 30일에 TBS를 통해 생중계된다.

한편, 지난 21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미니 5집 'ORANGE BLOOD'가 15만 9554장의 판매량으로 데일리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이 앨범은 발매 당일(17일)에 한터차트 기준 138만 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전작 미니 4집 'DARK BLOOD'의 첫 주 판매량(초동 판매량)을 하루 만에 돌파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