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호라이즌, 스쿨어택→'2023 AAA' →새 싱글 컴백

  • 김수진 기자
  • 2023-11-22
그룹 호라이즌(HORI7ON)이 약 6개월 만에 컴백한다.

22일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호라이즌(빈치·킴·카일러·레이스터·윈스턴·제로미·마커스)은 다가오는 2024년 1월 컴백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다.

호라이즌은 지난 7월 데뷔 정규앨범 'Friend-SHIP(프렌드-십)'을 발매하고 월드 팝 아티스트를 지향하며 성장하고 있다.

MLD엔터테인먼트는 "호라이즌은 이번 컴백을 통해 2024년 대박을 기원하는 행운을 노래하며 기분 좋은 에너지 속 긍정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Friend-SHIP'을 통해 퍼포먼스부터 보컬, 랩까지 육각형 능력치를 모두 갖춘 역량을 증명하며 글로벌 팬심을 저격할 계획이다.

호라이즌은 데뷔 타이틀 'SIX7EEN(식스틴)' 활동 당시 필리핀을 비롯해 뉴질랜드, 아랍에미리트, 스페인 등 다양한 국가의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SBS M, SBS FiL '더쇼'에서 '더쇼 초이스' 후보에 등극하는 등 국내에서 역시 성공적인 데뷔를 이뤄낸 바 있다.

호라이즌은 이후에도 활발한 프로모션으로 더욱 뜨거워진 인기를 자랑했다. 필리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Friend-SHIP VOYAGE TO MANILA(프렌드-십 보야지 투 마닐라)'를 열고 약 50일간 팬들을 만난 것은 물론, 최근 국내 여러 학교에서 스쿨어택을 진행하는 등 꾸준히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호라이즌은 12월 14일 필리핀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3 AAA)에 참석을 확정했다. 필리핀 멤버로 구성된 호라이즌에 대한 현지 팬들은 이들은 뜨겁게 응원하고 있다.


▶그룹 호라이즌 HORI7ON | 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