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VS' 로이킴 "'슈퍼스타K'가 더 힘들어, '내가 꼰대인가' 생각하기도"

  • 강남=최혜진 기자
  • 2023-11-22
'VS' 로이킴이 스스로가 '꼰대' 같다는 생각을 한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

22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CGV 청남씨네시티에서 엠넷 노래방 서바이벌 프로그램 'VS'(브이에스) 신곡 음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그룹 2PM의 장우영, 비투비 서은광, 데이식스 영케이, 멜로망스 김민석, 가수 소유, 임한별, 카더가든, 로이킴, 박재정이 참석했다.

'VS'는 평범한 노래방 보컬(Vocal)들의 치열한 쇼다운(Showdown)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로이정 팀의 프로듀서 로이킴, 박재정은 각각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4와 시즌5에서 우승한 바 있다.

로이킴은 과거 '슈퍼스타K' 출연 당시를 회상하며 "가끔 '제가 꼰대가 아닌가' 생각을 하게 된다"며 "'나 때가 더 힘들었을 거 같다'는 생각을 한다"고 털어놨다.

박재정 역시 "십 년 전 '슈퍼스타K'에서는 슈퍼위크가 있었고, 톱10에 가는 과정이 어려웠다"고 말했다.

이어 로이킴은 "지금은 노래를 준비할 시간이 1~2주 정도 있다. 저 때는 몇 시간 만에 준비해야 한다. 그래서 조금 연습이 조금 덜 돼 있거나 만족스럽지 않을 때는 실망할 때도 있지만 우리 팀 참가자들이 너무 열심히 해주고 있다"고 밝혔다.

박재정은 "시청자들이 준비를 길게 한 음악을 듣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VS'가 '슈퍼스타K'보다 좋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VS'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강남=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