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기안84 "연예대상보다 '태계일주3' 시청률 욕심 더 크다"

  • 윤상근 기자
  • 2023-11-23

방송인 기안84가 연예대상 수상과 관련한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는 23일 오후 2시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현장에는 김지우 PD와 기안84 덱스, MC 장도연 등이 참석했다.

이날 기안84는 "항상 가보면 달랐는데 마다가스카르도 생각보다 많이 달랐다"라면서 연예대상 이슈에 대해 답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대상은 개인적으로 '나 혼자 산다' 오래 하면서 좋아해주셔서 여기까지 왔고 김지우 PD님 만나서 여기까지 왔는데 '나 혼자 산다' PD님 덕인 것 같기도 하고 '태계일주3' 아니었으면 여기까지 오지 않았다"라고 겸손하게 답했다.

이어 "연예대상보다는 '태계일주3' 시청률이 더 잘 나오는 것에 대한 욕심이 더 크다"라고 답했다.

'태계일주'는 태어난 김에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이뤄나가는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의 세계 여행기를 다룬 예능 프로그램.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3번째 시즌을 맞이했다. '태계일주'는 지난 1월 종영한 시즌1에서 페루 아마존 일대와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사막 등을 여행하는 남미 여정을, 지난 8월 막을 내린 시즌2에서는 다채로운 문화가 공존하는 인도 여행을 담아 큰 반향을 일으켰다.

시즌3 여행지는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로 결정됐다. 기안84 덱스 빠니보틀 이시언은 최근 마다가스카르 여행을 마치고 귀국했다. '태계일주' 4인방이 함께 여행을 다녀온 것은 시즌3이 처음이다.

'태계일주3'는 오는 26일 첫 방송된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