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신 발표' 황보라 "♥차현우와 진짜 부부 실감..벅차 올라"

  • 윤성열 기자
  • 2023-11-24
배우 황보라가 결혼 1년 만에 임신한 벅찬 소감을 밝혔다.

여성매거진 주부생활은 24일 황보라가 창간 58주년을 맞은 주부생활의 1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고 밝혔다.

배우 김용건의 둘째 아들이자 배우 하정우(본명 김성훈) 동생인 차현우(본명 김영훈)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와 지난해 11월 결혼했고, 최근 임신 소식을 전했다.

황보라는 주부생활과 인터뷰에서 아이가 생기는 것이 올해 모든 가족의 꿈이자 목표였다며 벅차고 감사한 마음을 한껏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인터뷰에서 황보라는 "태어나 각자의 삶을 살다가 결혼해서 처음으로 둘만의 결실을 만든 거라 이제 진짜 부부인가 보다 싶고 그저 벅차오른다"고 전했다.

그 덕에 요즘 남편과 나누는 모든 대화의 시작과 끝은 '아이'라고. 황보라는 "육아 필수품이나 양육 방식, 태아보험을 알아보고 아기 방을 어떻게 꾸밀지도 얘기한다"며 "남편이 육아에 대해 많이 찾아보고 공부하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황보라는 오는 12월 6일 영화 '3일의 휴가'에서 미진 역으로 스크린에 돌아올 예정이다. 배우 김해숙, 신민아, 강기영, 황보라가 주연을 맡은 '3일의 휴가'는 하늘에서 휴가 온 엄마 복자(김해숙 분)와 엄마의 레시피로 백반집을 운영하는 딸 진주(신민아 분)의 이야기를 담은 힐링 판타지 영화다. 미진은 진주의 둘도 없는 단짝으로 어둡고 우울한 상황을 환기해주는 인물이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