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슬리피, 아빠 된 심경 발표→안재현 예능 출격 [1박 2일]

  • 최혜진 기자
  • 2023-11-24
'1박 2일'에서 래퍼 슬리피가 아빠가 된 소감을 밝힌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의좋은 형제' 특집 첫 번째 이야기에서는 초특급 게스트 이원종, 천명훈, 김동현, 슬리피, 정상훈, 안재현이 등장해 여섯 남자와 역대급 텐션을 터트린다.

'의좋은 형제' 특집에 걸맞은 찐친 형님들을 한 명씩 초대한 멤버들은 형님을 모시러 가기 위한 오프닝 미션을 시작한다. 남의 형님을 찾아 오프닝 장소로 먼저 들어오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제작진의 말에 더욱 의지를 불태운다.

그 시각, 멤버들과 떨어져 있던 형님들은 자신의 아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를 펼친다. 특히 형님 이원종과 동생 연정훈은 만나자마자 서로를 끌어안으며 애틋함을 드러낸다. 극과 극 상황에 놓인 이들의 모습은 흥미를 유발한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그렇게 멤버들과 게스트 6인이 한자리에 모이고 이들은 시작부터 솔직한 입담을 자랑하며 찐친 케미를 마구 발산한다. 이날 딘딘의 형님 슬리피는 예비 아빠가 된 소감을 밝히며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고 나인우의 형님 정상훈은 나인우를 서운하게 하는 폭탄선언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외에도 천명훈, 김동현, 안재현 등 '1박 2일'에 상륙한 초특급 게스트들이 아우들과의 만남으로 하이텐션을 제대로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이날 오후 6시 15분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