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대상? 날씨도 돕네..기안84, 돌발상황 연속..천둥·번개·폭우까지 [태계일주3]

  • 윤성열 기자
  • 2023-11-24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태계일주3'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연출 김지우, 이하 '태계일주3') 측은 24일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사이먼 도미닉, 장도연, 위너 이승훈이 함께한 첫 녹화 현장을 공개했다.

'태계일주' 시리즈를 통해 '2023 MBC 연예대상' 대상 유력 후보로 거론된 기안84는 출연진을 향해 "시즌2는 시즌3를 위한 인트로였다"며 첫 녹화의 포문을 열었다. 이에 출연진은 '예고84'의 자신감에 웃음을 터트리며 그의 여정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고.

'태계일주3' 1회에서는 '원시의 바다'를 찾아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로 먼저 떠나는 기안84의 여정이 담긴다.

지난 10월 출국하는 기안84의 한결 같은 모습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모두가 궁금해하는 기안84의 가방 속도 공개될 예정이다. 매번 가볍고 단출한 준비물로 여정을 즐긴 기안84의 가방 속 준비물을 본 빠니보틀은 "너무 많은데?"라며 깜짝 놀랐다는 전언이다.

또한 한국에서 마다가스카르까지 여행의 시작점에 도착하는 것만으로도 시즌 사상 최장 이동 시간을 예고해 호기심을 더한다. 여기에 이동하는 동안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돌발 상황들이 연이어 발생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 속 기안84는 제대로 여행을 시작하기도 전에 크게 당황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끈다. 특히 기안84는 '원시의 바다'를 찾아가는 과정 중 천둥, 번개, 폭우까지, 대자연의 강렬한 환영(?)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오는 26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