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태계일주3' 기안84, 여행 첫 끼니는 빗물 라면..눈가 촉촉

  • 최혜진 기자
  • 2023-11-25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이하 '태계일주3') 기안84가 여행 중 첫 끼니로 '빗물 라면'을 먹는다.

26일 방송되는 '태계일주3' 1회에서는 원시의 바다를 찾아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로 먼저 떠나는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안84가 어둠과 폭우 속에서 홀로 쪼그려 앉아 현지식 라면으로 배고픔을 달래는 모습이 담겼다.

기안84는 우산도 없이 비를 맞으며 음식점을 찾아 헤매다 봉지 라면을 파는 거리의 가게를 발견한다. 그는 '소통84'의 실력을 발휘해 라면에 추가 토핑까지 주문한다. 지붕이 없는 가게의 모습과 홀로 우산을 쓴 셰프, 그리고 그 앞에서 라면을 기다리는 기안84까지 이들의 묘한 조합이 웃음을 유발한다.

비를 피해 간신히 자리를 잡고 '빗물 라면' 먹방을 펼치는 기안84는 빗소리를 들으며 따뜻한 라면 국물을 마시고 복잡한 감정에 사로잡힌다고.

그런가 하면 기안84는 '여행 3회차'답게 그동안 쌓은 여행 노하우를 대방출하며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인도 여행 때와는 다르게 먼저 가격 흥정을 시도하고, 현지인들과 소통을 하면서 감탄을 부르는 명언을 만들어내기도 한다. 이날 오후 9시 10분 방송.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