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쿠아맨2', '노량'과 빅매치..12월 20일 IMAX 동시 개봉 [무비타이밍]

  • 김나연 기자
  • 2023-11-27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이 12월 20일 IMAX 동시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아틀란티스의 왕이 된 아쿠아맨이 왕국에 찾아온 최악의 위기와 숨겨진 비밀 속에서 전 세계를 지키기 위해 새롭게 도전하는 위대한 여정을 그린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

DC히어로 최고 흥행작인 '아쿠아맨'의 후속작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이 드디어 12월 20일 IMAX 동시 개봉을 확정했다. 지난 2018년 12월, 슈퍼 히어로 '아쿠아맨'의 탄생을 그린 '아쿠아맨'이 개봉해 국내 총 누적관객수 504만명 이상을 동원하며 놀라운 흥행 성적을 기록했던 바, 이번에는 아틀란티스의 왕이 된 '아쿠아맨'의 전 세계를 지키기 위한 여정을 그릴 예정으로 일찌감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웅장한 절벽과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대체불가한 아우라를 풍기며 서 있는 '아쿠아맨'(제이슨 모모아 분)과 '옴'(패트릭 윌슨 분)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압도한다. 두 히어로의 발 아래로 휘몰아치는 파도와 함께 "새로운 바다가 열린다"라는 문구는 강력한 시너지를 나타내며 영화가 선사할 역대급 즐거움에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의지에 가득 찬 눈빛의 '아쿠아맨'과 전편의 빌런이었던 '옴' 사이에서 흐르는 묘한 긴장감이 극 중 둘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는 동시에 과연 전 세계를 멸망의 위기 속에서 지켜낼 수 있을지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12월 20일에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순신 3부작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와 같은 날 개봉해 빅매치를 펼칠 것으로 보인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