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놀던언니' 이지혜 "초아, 과거 나랑 비슷한 처지..애틋함 생겨"

  • 종로=안윤지 기자
  • 2023-11-28
'놀던언니' 가수 이지혜가 초아에 대해 극찬했다.

E채널, 채널S 예능프로그램 '놀던언니'는 28일 오전 서울시 종로구 씨네큐브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이지혜는 "난 사실 예능프로그램을 다양하게 하면서 가장 중요한 게 케미였다. 억지로 쥐어짜는 게 아니라 서로에 대해 사랑하고 이해하는 마음이었다. 우릴 지금 보면 가수 출신이지 않나. 다들 성격이 좋고 재밌는 친구들이다. 방송을 해보니 이렇게까지 케미가 나올 수 있나 생각할 정도로 재밌다"라고 말했다.

그는 "초아는 이번 방송으로 처음 봤다. AOA라는 것만 알았다. 좀 많이 놀랐다. 성격이 너무 좋고 열심히 하려고 하는 마음이 내 어릴 때 샵 해체 후 혼자 갈 길 갈 때 아무도 날 안 불러줄 때의 모습을 보는 거 같아 애틋했다. 굴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다시 한번 재기할 수 있겠다'란 생각이 들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나르샤는 '삐리빠빠'와 같은 뮤지션 이미지가 강했는데 중심축을 담당할 정도로 좋다. 정말 기대할 만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놀던언니'는 마이크 하나로 대한민국을 휘어잡았던 언니들 5인방이 뭉친 노필터 버라이어티 예능. 음악 없이 못 사는 언니들이 들려주는 '진짜' 음악과 필터 없는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낸다. 이날 오후 8시 40분 첫 방송.
종로=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