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놀던언니' 나르샤 "'청춘불패' 후 10년만 女가수 예능, 선택 옳았다"

  • 종로=안윤지 기자
  • 2023-11-28
'놀던언니' 가수 나르샤가 출연 계기를 밝혔다.

E채널, 채널S 예능프로그램 '놀던언니'는 28일 오전 서울시 종로구 씨네큐브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나르샤는 "'놀던언니' 섭외받았을 때 주제를 듣고 '어딜 봐서 놀던 언니 같지?'라고 생각하고 거울을 봤다. 내가 그렇게 생긴 얼굴이구나 싶어서 흔쾌히 출연했다"라며 "모든 분과 구면이라 어려움은 없었고 오랜만에 선후배와 편안한 예능 하는 게 10년이 넘었다. '청춘 불패' 이후 야외 버라이어티, 여가수 예능이 오랜만이어서 무조건해야겠다고 임했다. 역시 내 선택이 옳았다"라고 말했다.

오랫동안 활동하면서 어린 후배들에게 전할 메시지가 있냐고 묻자, 그는 "팀으로서 유지하는 기간이 점점 더 짧아진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나도 내가 잘해서 DJ하고 예능을 하는 건 아니지만 기회가 왔을 때 잡는 것도 용기다. 회사에 대한 제약이나 본인에 대한 것도 있지만 할 수 있는 건 자기 자신이다. 좀 더 해봤으면 좋겠다. 그 나이는 그냥 지나가더라. 그러니 그냥 해라"고 응원했다.

한편 '놀던언니'는 마이크 하나로 대한민국을 휘어잡았던 언니들 5인방이 뭉친 노필터 버라이어티 예능. 음악 없이 못사는 언니들이 들려주는 '진짜' 음악과 필터 없는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낸다. 이날 오후 8시 40분 첫 방송.
종로=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