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수스, 박서준과 열애설 후 새 싱글 발매..가수 활동 본격화[스타이슈]

  • 안윤지 기자
  • 2023-11-28
배우 박서준과 열애설에 휩싸였던 수스가 새 싱글을 발매하며 본격적으로 가수 활동에 돌입했다.

수스는 지난 2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Crush!(크러시!)'를 발매했다.

'Crush!'는 xooos가 지난 5월 선보인 첫 번째 EP 'Made In Heart(메이드 인 하트)'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청량하면서도 트렌디한 비트에 수스의 독보적인 음색이 어우러진 곡으로, 반복되는 후렴이 귀를 사로잡는다.

수스는 160만 명 이상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아티스트로, 완성도 높은 팝 음악 커버를 통해 글로벌 팬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팝스타 The Weeknd(위켄드)의 샤라웃까지 받으며 주목받아왔다.

또한 'Naked(네이크드)', 'Light Switch(라이트 스위치)' 등 앨범을 발표했으며 지난 5월에는 첫 번째 EP 'Made In Heart'를 발매하며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3', 스페인 'Bubble Pop Festival', 태국 'VERY SUMMER FEST' 등 각종 무대를 통해서도 글로벌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지난 6월 박서준과 수스의 열애설이 보도된 바 있다. 당시 박서준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배우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 드리기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또한 박서준은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제작보고회에서 수스와의 열애설 질문을 받고 "현재 촬영하고 있는 작품이 있어서 늦게 (열애설) 소식을 알게 됐다. 소식을 접하고 '내가 관심을 많이 받고 있구나. 감사한 일이다'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저 같은 경우는 사생활을 오픈하는 것에 대해 부담을 느끼는 편이고, 개인적인 일이기 때문에 특별한 말씀을 드리긴 어려울 것 같다.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공식적인 첫 일정이기 때문에 이 영화에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당시 소속사와 박서준 모두 열애설 관련 "사생활"이라고 답하며 선을 그었다. 그러나 부인을 하지 않는 모습에 사실상 열애를 인정한 것이 아니냔 의견이 제기된 바 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