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베란테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리베란테는 오늘 29일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La Liberta'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첫 번째 EP 'La Liberta' 챕터에서는 '자유롭게 서로를 빛나게 한다'라는 리베란테 팀명의 의미처럼, 자유로운 장르적 시도를 통해 자유와 희망을 노래하는 서사의 포문을 연다. 에너제틱한 사운드와 함께 유기적으로 연결되고 조화되는 보컬들이 서로 어우러지며 각자의 개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리베란테 멤버 김지훈, 진원, 정승원, 노현우, 네 사람의 가치관을 다룬 인터뷰를 수록한 각각의 매거진 북으로 완성됐다. 이번 앨범의 메시지로 문답을 꾸린 진정성 넘치는 멤버들의 인터뷰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지난 28일 윈터 스페셜 싱글 'This Winter(첫 겨울)'을 선공개 발매한 리베란테는 발매 첫날부터 벅스뮤직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팬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았다. 작사가 김이나의 작사와 싱어송라이터 덩크(DUNK)의 편곡으로 낭만적인 겨울 캐롤송으로 탄생한 해당 신곡 역시 미니앨범에 함께 수록된다.
한편, 리베란테의 첫 번째 미니앨범 'La Liberta'는 오는 12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