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힙'해진 다크비, 강렬함 그 자체 '왓 더 헬' "앞으로만 직진" [6시★살롱]

  • 최혜진 기자
  • 2023-11-30
더욱 '힙'해진 보이 그룹 다크비(DKB, 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가 거침없이 달려간다.

30일 오후 6시 다크비의 미니 7집 '힙'(HIP)이 발매됐다. '힙'에는 타인의 시선에서 벗어나 진정한 '나'를 발견하고, 줏대 있게 성장하겠다는 여덟 멤버의 강인한 의지가 담겼다.

타이틀곡 '왓 더 헬'(What The Hell)은 신스 베이스와 글리치 합 기반의 힙합 댄스 곡으로, 심플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후렴구가 중독성을 선사한다. 어떠한 고난이 와도 이겨낼 수 있다는 다크비의 포부를 '왓 더 헬'이라는 문장에 녹여냈다.

뻔한 Sketch 위 물감을 덮어
원한대로 난 Step을 밟어 Yeah

뒤돌아볼 일은 없어
발걸음은 Go straight 앞으로만 직진

I can't stop it no way
점점 더 커져가는 시공간의 이끌림
넌 우릴 더 원하지 I'll take you high yeah

Always
네 머릿속을 떠나지 않는 Desire
넌 이미 내게 중독돼

'왓 더 헬'에는 다크비의 강렬한 자신감이 담겼다. "후회하지 않는다" 외친 이들은 뇌리에 박히는 가사들과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진정한 '나'를 발견했기에 더욱 확신을 가지게 된 다크비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왓 더 헬'의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도 화려함 그 자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미국 LA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 뮤직비디오에는 파격적인 소품과 퍼포먼스가 포착됐다. 백골과 사슬 등 유니크한 오브제는 다크비의 카리스마를 배가시켰다. 또한 모션 그래픽을 활용한 연출은 마치 판타지 영화를 연상시켰다.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녹여낸 군무도 뮤직비디오에 담겨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한편 '왓 더 헬'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됐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