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의 생일(12월 4일)을 맞아 역대급 규모의 전시회가 열린다.
진의 국내 서포터즈인 '김석진 홍보팀'에서 주최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실내 팝업 행사 'Jin'Story 전시'는 12월 1일 ~ 12월 3일 (오전 10시~오후 7시)까지 서울 중구에 있는 한국관광 홍보관 '하이커 그라운드 HiKR GROUND'에서 진행된다.
'Jin'Story 전시'는 '하이커 그라운드' 1층에서 3층까지 전체 공간을 활용하는 대규모 'HAPPY JINDAY PROJECT'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Jin'Story 전시' 1층에는 31미터가 넘는 초대형 하이커월을 통해 총 6종의 환상적인 진의 영상이 송출되고, 2층에는 PTD 뮤직비디오존, The Astronaut 무대 챌린지존, 5미터 전면 대형 배너가 장식된다.
이번 전시의 메인 공간이라고 할 수 있는 3층에는 건물 2층 크기의 하이커타워를 통해 여러 버전의 진의 영상이 송출되며, 진의 글로벌 홈 마스터인 A LITTLE BRAVER의 대규모 사진전도 기획됐다.
3층 21미터가 넘는 대형 벽면에는 이번 전시의 메인 테마라고 할 수 있는'Jin'Story;로 가득 채워, 데뷔부터 현재까지의 진의 발자취를 느낄 수 있다.
'Jin'Story'는 3미터가 넘는 대형 벌룬과 함께 하는 The Astronaut존, 슈퍼참치존 등 진의 솔로곡을 테마로 한 총 3개의 초대형 포토존으로도 큰 주목을 끌고 있다.
해당 포토존은 국내 파티 업계의 최강자 'PARTY BYMIN 파티바이민'과 함께해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팬 서포터즈 주최 비공식 행사로는 역대급 규모와 퀄리티로 프랑스 공영방송의 정식 취재요청 등 많은 언론에서도 주목하고 있으며, 진의 해외 팬들도 단체 관람 등 대거 한국 입국을 예고하고 있다.
김석진홍보팀(@PRforJIN)은 "지난 4개월 동안 오직 이날만을 향해 쉼 없이 달려왔다 진의 사랑하는 모든 팬들의 염원을 담은 성공적인 전시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는 진의 홈마스터인 A LITTLE BRAVER 과 진의 일본서포터즈인 WAIT FOR JIN JAPAN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진의 군 복무 중에도 식을 줄 모르는, 한층 더 뜨거워진 열기로 준비되는 각종 'HAPPY JINDAY' 행사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이 진에게 큰 사랑을 보내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