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세대 걸그룹' 클레오, 17년 만 활동 재개..페스티벌 출격[공식]

  • 김노을 기자
  • 2023-12-01
재편을 마친 1세대 걸그룹 클레오(le.CLEO)가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에서 첫 무대를 선보인다.

클레오는 최근 원년 멤버 채은정을 주축으로 새 멤버 디니, 구도경이 합류하며 3인조로 재결성한 가운데, 오는 9일과 10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개최되는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에서 첫 무대를 펼친다.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90년대 가요계를 장악했던 레전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페스티벌인 만큼, 클레오는 3인조 첫 무대로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을 선택했다.

클레오는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을 통해 그때 그 시절의 감성을 다시 불러일으키는 것은 물론, 1세대 레전드 걸그룹의 저력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특히 클레오는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을 시작으로 약 17년 만에 활동을 재개하는 만큼, 어떤 무대들을 선보일지 기대가 뜨겁다.

듀스 이현도, 태사자, 클릭비, 김현정, 플라워, 왁스, 포지션, 디바 등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역대급 라인업을 구축한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 측은 "새로운 클레오의 첫 무대 뿐 아니라 레전드 아티스트들과 함께 새로운 X세대 세상을 만들 것"이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클레오는 1999년 1집 앨범 'Cleo'로 데뷔했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