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에이티즈, "류승룡 생일날 합동 무대..스윗하신 선배님"

  • 강남=이승훈 기자
  • 2023-12-01
보이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배우 류승룡을 향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에이티즈(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는 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안다즈호텔에서 두 번째 정규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 발매 기념 기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앞서 에이티즈는 지난달 28일 일본 도쿄 돔에서 개최된 '2023 마마 어워즈'에서 두 개의 트로피를 수상한 바. 특히 에이티즈는 류승룡과 깜짝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리면서 현지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해 성화는 "시상식 끝나고 멤버들과 대기실에서 많은 대화를 나눴다. '우리가 상을 받음으로써 팬분들에게 더 자부심이 될 수 있고 자랑이 될 수 있는 아티스트가 돼야 하지 않겠냐'라는 말을 했다"라고 밝혔다.

우영은 "시네마틱 무대를 준비함에 있어서 류승룡 선배님이 감사하게도 도움을 주셨다. 무대 당일이 선배님 생일이셨다. 그럼에도 우리와 함께 레전드 무대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했다. 생일 축하드린다는 말씀도 드렸다", 산은 "이 자리를 빌어 드리고 싶은 말씀이 너무 많다. 너무 스윗하시다. 리허설 할 때도 긴장 계속 풀어주시고 셀카도 찍어주셔서 굉장히 행복한 추억으로 남아있다"라고 이야기했다.

에이티즈는 1일 오후 2시 두 번째 정규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을 발매한다.
강남=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