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동휘 "조아람♥서이서 알콩달콩 로맨스, 부러웠다"[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 김노을 기자
  • 2023-12-01
배우 김동휘가 조아람, 서이서의 알콩달콩 로맨스를 질투했다.

1일 KBS 2TV 단막극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가운데, 서용수PD와 배우 김동휘, 조아람, 서이서가 참석했다.

동명의 원작 소설을 각색한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는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려는 수호(김동휘 분)와 연희(조아람 분)가 세 번의 시간을 되돌리며 운명에 맞서는 이야기다.

김동휘와 조아람은 부친의 가정 폭력과 어두운 밤 쫓아오는 스토커라는 긴장된 상황 속에 빠진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려내고, 서이서는 극 중 연희를 스토커로부터 구해주는 찬석 역을 맡았다.

이날 김동휘는 "타임리프물 특성상 조아람과 마주칠 일이 거의 없었다. 사실 촬영 끝나고 좀 더 대화를 많이 나눴다. 외롭지는 않았다. 다른 선배님들과 PD님이 계셔서 괜찮았다"고 밝혔다.

이어 "서이서와는 함께 액션스쿨을 다니며 많은 대화를 나눴다. 저랑 동갑인데 저보다 형 같은 느낌이 있어서 '이서 형'이라고 하게 되더라"고 서이서와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김동휘는 그러면서도 "(조아람과 서이서가) 알콩달콩 로맨스가 부럽기는 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는 오는 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