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웰컴투 삼달리' 신혜선 "지창욱 눈빛..관광상품으로 팔아도 될 듯"

  • 윤성열 기자
  • 2023-12-01
배우 신혜선이 '웰컴투 삼달리'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지창욱의 '멜로 눈빛'에 대해 엄지를 치켜세웠다.

1일 JTBC 드라마 유튜브 채널을 통해 JTBC 새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연출 차영훈, 극본 권혜주)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극 중 제주 기상청 예보관 조용필 역을 맡은 지창욱은 이날 "(신)혜선이 삼달이를 할 수밖에 없었다"며 "대본을 보면서도 신혜선 배우가 많이 떠올라다. 이미 그냥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던 것 같다"며 상대 배우인 신혜선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창욱은 신혜선과 호흡에 대해서도 "두말 할 것도 없다. 너무 좋았다. 되게 즐거웠던 현장이었다"며 "(신혜선이) 실제로도 엄청 밝다. 현장에서 엔돌핀 같다.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고 뭔가를 더 할 수 있게끔 끌어주고 만들어줘서 나도 되게 편하게 작업에 임했다. 글을 보면서 '삼달리에는 혜선이가 너무 잘 어울리고 더할 나위 없이 좋지 않을까. 되게 즐거운 작업이 되겠다' 기대감을 갖고 시작했다"고 말했다.

신혜선은 패션 포토그래퍼 조삼달 역을 맡아 지창욱과 로맨스 호흡을 맞췄다. 신혜선은 상대 배우가 지창욱이라는 소식에 "일단 기대가 많이 됐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지창욱의 멜로 눈빛에 대해 언급하며 "'실제로 그 눈빛을 보는 건가' 싶더라"며 "실제로 보니까 이건 관광상품으로 팔아도 되겠다 생각했다"고 말했다.

신혜선은 또한 "대본에서 용필이도 너무 매력있지만, 현장에서 오빠(지창욱)가 용필이를 연기하니까 더 매력이 플러스 됐다"며 "캐릭터에 자기 매력을 잘 플러스하는 사람인 것 같더라"고 덧붙였다.

신혜선은 지창욱과 호흡에 대해 "오빠가 자체가 너무 웃긴다. 재밌는 수준을 좀 넘었다"며 "내가 카메라에서 웃음을 잘 못 참는 사람은 아닌데, 이번엔 실제로 웃는 게 방송에서 많이 나올 거 같다. 사랑스럽고 귀여운 용필이를 보면서 나도 캐릭터성을 찾아갈 수 있었다"고 엄지를 치켜세웠다.

한편 '웰컴투 삼달리'는 한라산 자락 어느 개천에서 난 용, '삼달'이 모든 걸 잃고 추락한 뒤, 개천을 소중히 지켜온 '용필'과 고향의 품으로 다시 돌아와 숨을 고르며 사랑도 찾는 청정 짝꿍 로맨스다.

'동백꽃 필 무렵',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의 차영훈 감독과 '고백부부', '하이바이, 마마!'의 권혜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배우 지창욱, 신혜선, 김미경, 서현철, 신동미, 강미나 등이 출연한다. '웰컴투 삼달리'는 '힘쎈여자 강남순' 후속으로 오는 2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한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