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장예원, 現 소속사와 의리..SM C&C와 재계약 체결 [공식]

  • 윤성열 기자
  • 2023-12-01
S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예원이 현 소속사 SM C&C와 재계약을 맺었다.

SM C&C는 1일 "장예원이 프리랜서를 선언한 이후부터 지금까지 함께 일하며 최고의 파트너로 손발을 맞춰왔다"며 "그동안 쌓아 온 깊은 신뢰와 의리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하게 되었기에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무궁무진한 재능의 소유자인 장예원이 앞으로 더욱 넓은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격려하고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장예원은 지난 2012년 SBS 공채 18기 아나운서로 입사해 다채로운 분야의 프로그램에서 진행자로 활약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이후 2020년 프리랜서 활동을 선언한 후 SM C&C에 새 둥지를 틀고 현재까지 활발한 활약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 장예원은 채널S, ENA '지구별 로맨스', SK broadband '솔로탈출! 노총각훈련소', 채널A '헬스데이터 A+', tvN STORY '벌거벗은 한국사' 등을 통해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한편 SM C&C에는 강호동, 이수근, 전현무, 서장훈, 한석준, 윤태영, 이용진, 이진호, 양세찬, 김준현, 황제성, 김민아, 박선영, 장예원, 황신혜, 김수로, 윤제문, 유승목, 이학주, 이현진, 윤나무, 김재범, 배다빈, 김준형, 황지아 등 MC, 배우가 다수 소속돼 있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